kam mall A/S TOP
아틸라 XT

아틸라 XT

시기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변형 로드로 사용자가 가장 부담을 적게 느끼는 5M(중경질)로 제작되었습니다. 후지 가이드 적용으로 라인과의 마찰을 줄여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파이럴 가이드로 줄꼬임을 방지하여 자유로운 로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40톤 더블 카본 채용으로 다걸이에도 허리의 복원력이 탁월하여 힘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손맛을 제공합니다. 초 고탄성 카본 소재를 채용하여 탄성과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피로도를 낮춰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로드입니다. 스크류 방식으로 완벽하게 릴과 밀착할 수 있는 릴 시트로 릴링 시 흔들림이나 유격을 방지합니다. 안정적인 자세를 잡아주는 투핸드 스타일의 그립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이아몬드 커팅 방식으로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아틸라 XT 상품상세이미지
  • 제품 스펙&정보
  • 사용 시 주의사항

제품명 : 아틸라 XT
모델명 : K20T3S013XT
중량 : 722g (추부하-1Kg)
재질 : 카본 99%
구성품 : 본품, 케이스
규격 : 접은길이-118cm / 선경-2.8mm / 원경-28.5mm / 절수-4절+1절 / 라인-10호
원산지 : Made in KOREA

사용 시 주의사항 (공통)
-  본 제품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염분이 남아있는 채로 보관 시 제품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깨끗한 물로 세척 후 건조하여 보관하세요.

팽창식 구명조끼 사용 시 주의사항
-  튜브의 공기 기실이 찢어지거나 부분적으로 부풀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방석 또는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을 금합니다.
-  압축공기통 (CO2 실린더)과 공기주입 호스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하십시오.
-  튜브에 공기가 일부 있는 상태에서 압축공기통 (CO2 실린더)을 터트릴 경우 튜브기실 용량이 초과하여 튜브가 터질 염려가 있습니다.
-  강한 충격이나 예리한 물체에 닿아 손상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오.
-  구명튜브와 부품을 임의로 분해 결합하면 사용시 결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사용 전 반드시 변형, 파손 등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