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 mall A/S TOP
쭈킬 II (10호~18호)

쭈킬 II (10호~18호)

유연한 연질의 바늘을 채택하여 조과 시 바닥 밑걸림을 최소화하고 채비 파손 방지와 효과적인 대형을 유지하며 저중심 설계와 패스트 딥 테크 기술은 카즈미 피싱 자체 설계로 탄생하였으며 물속 저항을 극복하여 빠른 침강을 통한 포인트 확보와 효과적인 대상어 조과가 가능합니다.효과적인 시안성과 집어 효과를 위해 최고급 야광도료와 VU 코팅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컬러 채택으로 상황에 맞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쭈킬 II (10호~18호) 상품상세이미지
  • 제품 스펙&정보
  • 사용 시 주의사항

제품명 : 쭈킬 II (10호~18호)
모델명 : K21T3Q01
중량 : 제품별 상이
재질 : 형광도료 외
구성품 : 본품
규격 : 10호/12호/15호/18호
원산지 : Made in KOREA

사용 시 주의사항 (공통)
-  본 제품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염분이 남아있는 채로 보관 시 제품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깨끗한 물로 세척 후 건조하여 보관하세요.

팽창식 구명조끼 사용 시 주의사항
-  튜브의 공기 기실이 찢어지거나 부분적으로 부풀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방석 또는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을 금합니다.
-  압축공기통 (CO2 실린더)과 공기주입 호스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하십시오.
-  튜브에 공기가 일부 있는 상태에서 압축공기통 (CO2 실린더)을 터트릴 경우 튜브기실 용량이 초과하여 튜브가 터질 염려가 있습니다.
-  강한 충격이나 예리한 물체에 닿아 손상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오.
-  구명튜브와 부품을 임의로 분해 결합하면 사용시 결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사용 전 반드시 변형, 파손 등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