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 mall A/S TOP
충전식 에어 펌프

충전식 에어 펌프

충전식으로 선으로부터 자유롭게 캠핑 또는 야외풀장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기 주입과 배출이 자유롭고 대용량 공기 주입이 가능하여 물놀이 용품이나 에어 제품을 보다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지름의 노즐로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정용 전기 AC와 차량용 전기 DC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사용방법과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식 에어 펌프 상품상세이미지
  • 제품 스펙&정보
  • 사용 시 주의사항

제품명 : 충전식 에어 펌프
모델명 : K7T3A003
중량 : 780g
재질 : ABS
구성품 : 전기 펌프, 노즐X3ea, AC 어댑터, DC 차량용 시가잭
규격 : 6(9.5)x(h)18.5cm
원산지 : 중국 OEM

사용 시 주의사항 (공통)
-  본 제품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사용 후 물기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세척 시 맑은 물에서만 세척하시고 세제 및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포츠용 구명복 사용 시 주의사항
-  어린이에게 부력 보조복을 착용해야 물에 뜬다는 것을 가르쳐야 합니다.
-  방석 또는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을 금합니다.
-  체중 30Kg 이하인 사람은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  강한 충격이나 예리한 물체에 닿아 손상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오.
-  특정 의류와 함께 사용하거나, 특정 환경에서는 그 성능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십시오.

에어펌프 사용 시 주의사항
-  공기 주입 시 공기주입식 용품에 관한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시고 지시사항을 잘 따르시기 바랍니다.
-  젖은 상태로 펌프를 보관하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  펌프 사용시 모래, 자갈 등이 절대로 공기 주입구나 공기 배출구에 빨려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  공기 주입구나 공기 배출구에 손이나 손가락을 절대로 넣지 마십시오.

※ 사용 전 반드시 변형, 파손 등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