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 mall A/S TOP
마이트 오토 에어 펌프

마이트 오토 에어 펌프

50Hz의 강력한 파워 모터로 빠른 공기주입과 배출이 가능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펌프입니다. 자유로운 길이 조절과 움직임이 가능한 연결호스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락 시스템 적용으로 높은 압력에도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5가지 타입의 에어펌프 노즐을 사용하여 보다 빠르고 손쉬운 공기 주입과 배출이 가능합니다.

마이트 오토 에어 펌프 상품상세이미지
  • 제품 스펙&정보
  • 사용 시 주의사항

제품명 : 마이트 오토 에어 펌프
모델명 : K9T3A001
중량 : 764g
재질 : 플라스틱 외
구성품 : 본품, 주름관, 노즐X5ea
규격 : 20x15.5x(h)19cm
원산지 : 중국 OEM

사용 시 주의사항 (공통)
-  본 제품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사용 후 물기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세척 시 맑은 물에서만 세척하시고 세제 및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포츠용 구명복 사용 시 주의사항
-  어린이에게 부력 보조복을 착용해야 물에 뜬다는 것을 가르쳐야 합니다.
-  방석 또는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을 금합니다.
-  체중 30Kg 이하인 사람은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  강한 충격이나 예리한 물체에 닿아 손상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오.
-  특정 의류와 함께 사용하거나, 특정 환경에서는 그 성능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십시오.

에어펌프 사용 시 주의사항
-  공기 주입 시 공기주입식 용품에 관한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시고 지시사항을 잘 따르시기 바랍니다.
-  젖은 상태로 펌프를 보관하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  펌프 사용시 모래, 자갈 등이 절대로 공기 주입구나 공기 배출구에 빨려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  공기 주입구나 공기 배출구에 손이나 손가락을 절대로 넣지 마십시오.

※ 사용 전 반드시 변형, 파손 등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